손흥민 브랜드 인기폭발 NOS7

세계적으로 대한민국 위상을 높인 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 손흥민 선수가 오는 6월 17일에 본인의 브랜드를 런칭합니다.

개인 브랜드 이름은 <NOS7> 엔오스세븐 이라고 읽기도 하는데요. 국내외 팬들이 아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Nothing Ordinary Sunday 의 약자로, 평범한 일요일은 없다의 풀이입니다. NOS 를 거꾸로 읽으면 SON 으로 본인의 성을 브랜드화 한 것인데요. 최근 손흥민이 귀국하면서 입은 티셔츠 로고가 눈길을 끌었는데 본인의 브랜드 티셔츠를 입고 귀국한 것이였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개인 브랜드를 만들어 상표 등록출원서를 1월에 제출한 바 있고, 현재 NOS7 홈페이지에는 wuith precious time for yourslef june 17, 2022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2022년 6월 17일 당신의 귀중한 시간 이라는 문구인데요. 런칭일이 6월 17일과 연관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현재 패션업계에 따르면 NOS7과 신세계 백화점이 운영하는 케이스스터디 편집샵이 협력하는 방안으로 합의하고 계약 내용을 조율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케이스스터디 편집샵은 현재 서울 청담 명품 의류점인 분더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계약이 잘 성사된다면, 신세계 백화점 편집샵에 런칭까지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손흥민 브랜드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